RUM의 애니 뉴스 하지마루요~!

일본판 짱구 성우 야지마 아키코 님 하차 결정!! 본문

만화, 애니 정보글

일본판 짱구 성우 야지마 아키코 님 하차 결정!!

RUM♧ 2018. 6. 9. 02:30

http://www.tv-asahi.co.jp/shinchan/contents/news/0092/

2018년 6월 1일 TV 아사히 보도에 따르면 현재 TV 아사히 계열에서 방송 중인 애니메이션 '크레용 신짱'의 노하라 신노스케 역으로 출연 중인 야지마 아키코 씨가 6월 29일 (금) 방송을 마지막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방송 개시부터 사반세기 이상이 지났고 야지마 씨에게서 "신노스케의 목소리를 계속 유지하는 것이 어렵고 캐릭터의 목소리를 만드는 작업에 집중 하다 보니 역으로 자연스러운 표현을 하기 어려워졌다." 는 이유로 하차 신청이 있어서 TV 프로그램 제작진과 협의를 거듭 한 결과, 이번 결정이 되었습니다. 야지마 아키코 씨의 출연은 1992년 4월 13일의 프로그램 방송 개시부터 26년 3개월입니다.  그동안 '크레용 신짱'에 생생하고 매우 매력적인 캐릭터 성을 불어 넣어 주시고, 긴 세월에 걸쳐 작품을 계속 유지해주신 야지마 아키코 씨의 엄청난 공적에 프로그램 관계자 일동 그저 감사의 기분으로 가득 입니다. 감사합니다. 또한 7 월부터 노하라 신노스케 역을 맡게 될 분은 현재 조정하고 있습니다. 정해지는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야지마 아키코 님 코멘트

27년간 카스카베의 "폭풍을 부르는 5세"와 함께 보내왔습니다, 이번에 노하라 가에서 떠나기로 하였습니다. 

이유는 신노스케의 목소리를 계속 유지하는 것이 어려워졌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캐릭터의 목소리를 만드는 작업에 의식이 집중되서, 역으로 자연스러운 표현을 못하게 되어버렸기 때문입니다. 

오랫동안 여러분이 즐겨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있습니다. 

신노스케라는 캐릭터와는 떨어지게 됐지만, 목소리의 일에는 관여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기회에 다른 캐릭터로 제 연기를 받아들여 주실 수있다면 기쁘겟습니다. 

27년 동안 감사했습니다. 

-야지마 아키코-

라고 적어있었습니다. 야지마 아키코 님 26년 3개월 동안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Comments